목재용 도료(스테인 페인트)/셔윈윌리암스 Sherwin-Williams

셔윈윌리암스 ARTI 파우더스테인

나무꾼69 2017. 6. 22. 13:50

셔윈윌리암스 ARTI 파우더 스테인


안녕하세요 ?

셔윈윌리암스 스테인 코리아에서 다가올 여름 시즌에 맞춰 현재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형태의 파우더 우드스테인 출시를 앞두고 미리 고객 여러분에게 상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고자 합니다. 자세한 스펙과 색상은 여름 시즌에 국내 스테인 시장 상황을 고려해서 확정해서 다시 한 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셔윈 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 ARTI 상품의 정체를 하나하나 알아보기로 하죠!!


셔윈 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 ARTI 브랜드는 100% 독일 현지 생산 제품으로 유럽 목재도료 시장에서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친환경 우드스테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셔윈 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은 기존의 완제품 형태로 시판되는 우드스테인과 달리 건조된 파우더 형태로 파우치에 포장되어 사용자가 직접 스테인 안료와 용제(물)의 비율을 조절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장 면적에 따른 용량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우드스테인입니다.


자 그럼 가장 중요한 셔윈윌리암스 파우더 우드스테인 ARTI 특징에 대해 알아보죠!!

1. 친환경 스테인 드라이 파우더 제품
2.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 제로
3. 내부용 우드스테인
3. 저자극 냄새 및 빠른 건조
4. 사용자가 다양한 색상을 DIY 조색 가능
5. 모든 목재에 적용 가능 (특히 목재 공극이 열려있는 오크, 애쉬 수종에 최적화)
6. 오랜 기간 색상 변색 없이 지속 가능
7. 목재침투력이 우수하여 목재보호 뛰어남

사용자가 직접 용제(물)을 선택해서 스테인 안료를 혼합하기 때문에 기존 스테인 제품에 비해 경제적이면서 유연하게 사용 환경에 대응할 수 있겠죠.

그럼 이젠 사용자가 셔윈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을 가지고 어떻게 스테인을 만들 수 있는지 사용방법을 알아보기로 하죠!!


1.스테인 안료를 혼합 할 뜨거운 물을 준비하세요. (섭씨 70~80℃ 정수기 온수 사용 가능)

물의 용량은 1개의 파우치당 250mL를 필요로 합니다.

2. 스테인 안료와 뜨거운 물이 혼합되도록 충분히 잘 저어준 후 시원하게 시켜줍니다.

3. 도장면에 이물질이 없도록 깨끗이 청소하고, 목재가 완전히 건조되어 있어야 합니다. 목재 도장면의 샌딩이 필요할 경우

(새로운 목재면, 거친 면, 리폼 등) 사포로 연마하여 도 장면을 평할하게 하여야 합니다.

4. 만들어진 스테인 제품을 스프레이 건 혹은 스펀지, 브러시를 이용하여 도장합니다.

처음에 스테인 도료가 도장면에 충분히 침투하기 위한 짧은 시간을 허용 한 후 목재 결에 따라 도장면적을 늘려 나가야 합니다.

5. 완전 건조에는 섭씨20℃ 환경에서 2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젠 충분히 사용방법을 아셨나요?

현재 셔윈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의 색상은 출시 시점에 확정되므로 첨부파일에 보이는 색상안내면에 보이는 기본컬러는 임시컬러이므로 가볍게 넘어가주셔도 무방합니다.

셔윈윌리암스 스테인 코리아에서는 셔윈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 ARTI 색상이 확정되는대로 고객 여러분에게 재빨리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아직도 어떻게 셔윈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 사용방법이 이해가 안 가셨나요? 걱정은 No No!!

마지막으로 셔윈윌리암스 코리아에서 셔윈윌리암스 파우더 스테인 샘플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한번 가벼운 마음으로 샘플 영상을 봐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https://youtu.be/NtqJsJIu5h8


ARTI 파우더스테인에는 다음과 같은 색상이 있습니다.




구매하러 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우드케어 | 안영옥 |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제일리 443-1 | 사업자 등록번호 : 206-16-86586 | TEL : 031-323-2285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3-용인처인-005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