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 건축자재

우드케어 회사소개

나무꾼69 2013. 12. 20. 01:58




■ 회사소개


◎ 회사소개


  우드케어는 2002년 설립된 목재 및 목재보호 및 관리 전문업체로 오랜 업계 경력과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목재관련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목재는 인류가 살아오면서 가장 가깝게 유지되어온 건축자재로서 인간의 삶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며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환경과 건강 문제가 더욱 문제시 되어가는 현재에 와서는 거의 유일한 재생가능한 자원이라는 환경적인 측면과 더불어 건강한 생활에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건축자재라는 점에 부각되어 목재의 수요는 점점 증대되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리한 남벌과 더불어 무분별한 목재사용이 목재의 공급측면에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왔고, 이런 문제점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더해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재생가능하지만, 후대세대 까지 안정적인 목재의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있어야만 하며, 이런한 관점에서 단순한 목재의 절약 뿐만 아니라 목재의 적절한 보호 및 관리를 통해서 최적의 조건에서 오랫동안 목재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방안도 반드시 필요한 시점에 도달하였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방향에 부흥하여 당사에서는 새로운 목재제품의 개발 뿐만 아니라 기존의 목재를 보다 오랫동안 그 기능을 유지하고 목재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켜낼수 있는 새로운 기술의 연구개발 하여, 목재의 지속가능한 사용을 보장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목재관련 전문기업이 되겠습니다.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고객여러분.


  항상 우리 우드케어에 보여주시는 성원과 관심에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우드케어는 2002년 설립이래, 목재를 최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선의 방안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기술의 발전과 환경적인 측면에서 목재의 탄소저장능력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요구들이 계속 있어와, 이런한 새로운 추세에 발 맡출 수 있는 능력이 함양이 개인 기업으로서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 우드케어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새로운 시도로부터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올수 있을 때까지 더욱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소개시켜 나 갈 것입니다.


  앞으로의 우드케어의 이러한 성장에 고객 여러분도 같이 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에 나가는 우리 우드케어를 옆에서 항상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시는길


 ◎ CONTACT US


 


■ 서비스 혹은 사업영역


 ◎ 목재, 건축자재 개발


  인간의 삶에 가장 필수적인 요소인 주거공간을 구성하는 건축자재는 사람의 삶의 질의 향상시키는데 필수 불가결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건축자재는 인간의 삶이 윤택해지도록 하여야 하며, 기능적이면서도 경제적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요소를 다 갖춘 제품만이 소비자의 만족을 얻어낼 수 있을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우드케어에서는 이러한 조건의 맞는 새로운 목재, 건축자재 관련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고객여러분 들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서는 항상 새로운 경쟁력 있는 회사를 찾고, 또한 아시아, 유럽 뿐만아니라 미주나 남미등 세계 많은 나라들로부터 경쟁력있는 회사와 독점계약을 맺어 좋은 품질과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 목재 : 구조재, 방부목, 마감재, 특수목 및 천연데크재

   ▷ 판상재류 : 일반합판, 미송합판, 자작합판, 이태리합판, OSB, PB, MDF

   ▷ 건축자재 : 내장재, 외장재, 지붕재, 바닥재


 ◎ 목재도료 판매


  목재는 천연적으로 재생가는한 자원이면서도 심미적으로도 매우 아름다우며, 습도조절 및 유익한 물질을 내보내는 현상같은 인체에 이로운 작용 뿐만아니라, 수종에 따라서는 적극적으로 인체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수종들도 존재하고 합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천연목재는 습기와 자외선 또는 해충이나 곰팡이 같은 미생물들에 의해 쉽게 손상을 받기도 한다. 이런 손상의 부패나 갈라짐, 변색, 회변화, 구부러짐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며, 이는 천연목재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양한 변형을 최소화 하여 원래 그대로의 목재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재보호용 도료들입니다.


   ▷우드케어 : 당사의 오랜 경험과 기술로 국내기술로 개발된 목재보호용 도료로, 친환경적이면서도, 목재보호에도 탁월하며, 매우 경제적인 친환경 한국용 목재용 도료입니다.


     제품군 : 오일스테인, 수성스테인, 바니쉬, 세라믹스테인


   ▷본덱스 : 스칸디나비아 최고의 역사와 품질을 자랑하는 업체이며, 유럽시장 점유율 최상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세계 굴지의 목재도료용 전문 브랜드이다. 일반적인 DIY시장을 위한 BONDEX와 전문가 시장을 위한 GORI의 두 브랜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02년 국내 출시후 국내 목재보호업계의 탑클래스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군 : 오일스테인, 수성스테인, 바니쉬, 오버코트, 리폼용페인트, 데킹오일 등


   ▷플러드 : 미국의 목재보호 전문기업 FLOOD사에서 오랜 경험과 누적된 기술로 만들어진 목재보호용 도료로서 뛰어난 품질과 더불어 쉽게 사용이 가능한 시공성 및 오랜 기술로 이루어진 내구성으로 인해 목재를 사랑하는 많은 매니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군 : 오일스테인, 오버코트, 스파엔텍, 특수용도도료

 


 ◎ 목재 도장 공사


  당사에서는 비단 기술적으로 뛰어나며, 경제적으로 우수한 목재도료용 제품을 판매할 뿐만아니라, 이런 제품들의 성능이 제대로 발휘될 수 있도록 당사에서 취급하는 제품을 이용하여 실제 도장공사를 해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제대로된 사용법을 익히지 못하여, 잘못 사용한 다면 제품의 성능이 제대로 발휘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심한 경우에는 오히려 제품의 상태를 악화시킬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서는 제품에 대한 완벽한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도장공사를 실시하여, 목재보호에 관한한 A부터 Z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 목재 유지 보수


  목재의 사용시 시간이 흐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목재의 각종 하자(갈라짐, 뒤틀림, 변색, 탈색, 부패, 옹이빠짐 등)를 보수하고, 혹은 하자의 발생이 아직되어 있지 않더라도, 향후 하자 발생의 소지가 있는 경우, 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목재관리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목재의 내구연한을 높이고,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런한 목재의 유지 보수를 오랜 경험과 기술을 통해 고객여러분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목재관리컨설팅


  많은 소비자들과 건물주들은 자기들의 집을 지을 때 친환경적이면서도 건강에도 좋은 목재를 선호한다. 하지만 목재는 천연물질로 제대로 관리되지 않을 경우, 부패, 변색, 뒤틀림등 각종 열화가 진행 되며, 이런한 상황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외관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구조적으로도 문제가 될 소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서는 현재 목재가 사용되고 있는 상황을 면밀히 파악하여, 현재의 문제점과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은 알아내어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목재관리 및 사용의 모든 것은 우드케어와 상의 하십시오.

사업자 정보 표시
우드케어 | 안영옥 |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 제일리 443-1 | 사업자 등록번호 : 206-16-86586 | TEL : 031-323-2285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3-용인처인-005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